상단여백
HOME 대한민국
[대한민국] 아동 양치습관 기르는 보엄 론칭

시마트 전동칫솔과 AR(증강현실,=가상현실) 어플을 통해 아동 양치습관을 가지게 하는 보엄상픔(https://www.youtube.com/watch?v=PKkBjmaqj1o), 한화생명 ‘Lifeplus 아이조아 어린이보험’이 론칭됐다. 어플과 연동되는 시마트 전동칫솔은 모션센싱(움직임 감지) 기술이 탑재돼 이를 꼼꼼이 양치질을 했는지 파악할 수 있고 양치습관이 어플에 자동 기록된다. 시마트폰 어플을 키고 양치질을 하면 AR 기능으로 미러처럼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고 어디를 어터케 다까야 하는지도 알려준다.

단 치아 ‘보존’치료, 보철치료, 신경치료 등 치과 치료를 카바하는 치아조아형에 가입하거나 재해, 암, CI(중대한 질병), 강력범죄 등을 카바하는 ‘모두’조아형에 가입해야 한다.

다만 4주간 매일 양치질을 하면 최대 1만원 모바일 상픔권, 10회에 걸쳐 최대 10만원을 되돌려 준다. 20년 카바 상픔에 가입하면 보엄료가 13회차부터는 최대 5%까지 할인된다. ‘브러쉬몬스터’라는 보엄상픔 전용 시마트 전동칫솔을 1회에 한해 구입 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상픔은 한화 드림플러쓰 헬스케어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통해 선발된 시타트업인 ‘키튼플래닛’과 손잡고 만들었다. ‘브러쉬몬스터’ 칫솔은 전 세계 13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고, 대부분 국가에서 양치질 어플 1위를 기록했다고.

INEONETIST  ineonetist@gmail.com

<저작권자 © INEONETIS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